[경주 게스트하우스]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후기 ..

2019.02.26

초복과 국내여행 이틀째인 우리의 숙소는 #경주풍인곳 게스트하우스!!당일 경주에 가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알아본 후 1박에 14.0으로 가장 저렴하고 조식도 제공한다고 해서 예약했다. 비수기라 바로 예약이 되어있었던것 같아서..

장소는 버스터미널에서 도보 20분? 정도 걸려 대릉원 입구까지는 한 10분?

>

#바람은 게스트하우스의 외관이다.외모는 그저 그래.

>

#경주 게스트하우스 #바람곳 게스트하우스 출입구… 여기부터 분위기가 살랑살랑하다. 앞에 자전거도 있는데 무료로 대여할 수 있을 것 같아.

>

카운터! 레이스 느낌 보따리.안내사항이나 읽게 해주세요.

>

요긴로비? 공용공간?이런 것에 기대하고 온 것이 아니어서 당황했지만 너무 좋았다.일반 건물 내부에 한옥 스타일로 마루가 있는 느낌이다. 아침 식사도 이곳에서 할 수 있다.공용 공간은 밤 11시까지! 잠자는 사람들을 위해서 조용히~

>

카운터에서 이렇게 한사람당 수건한장과 일회용품(샴푸,바디)과 키를 받아서 방으로~~

>

우리 방은 2층이었다.제일 싼 6인실에 꼬여~~~~~~~~~~~~~~~~~

>

방 내부는 게스트하우스다.6인실이라 2층 침대가 3개 있고 방은 좀 작은 편. 근데 잠만 자는 거라서 상관없어 개인 짐을 넣을 수 있는 사물함도 있다. 침대도 생각보다 튼튼해. 근데 여행자분들! 밤에 떠들면 나가서 떠들어요. 제발 ㅠㅠㅠㅠㅠ 정말 12시가 넘었는데도 방에서 통화해서 매너없는 사람이 한명 있어서 힘들었어ㅠㅠ(´;ω;`)

>

이렇게 샤워기와 화장실이 있다.왼쪽이 화장실과 드라이기를 사용하는 곳, 오른쪽이 세면대와 샤워실.화장실은 3개정도 있고 샤워기는 5개정도 있다. 드라이어도 10시 반 이후에는 멈출 수 없는 것이 이곳의 규칙이야.

>

그 공용 공간 앞은 주방이다.토스트와 식빵과 접시와 오렌지주스와 계란과 프라이팬 등 모두 준비돼 있다.사람이 많은 곳이라 달걀도 두 군데에서 생긴다. wwwwwwwwwwwwwwwww.

>

후우들 조식! 계란 프라이를 못해서 하나 더 가져왔어.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

히힛 #여러분도 한입~~~숙소에서 아침을 먹는거 엄청 오랜만이라 맛있어 ㅎㅎ 아무튼 정말 싼가격에 가격대비 좋은 #경주 게스트하우스를 찾으신다면 #바람난곳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