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편집 앱 추천 안드로이드 ISO 무료 사용 초보자도 쉽게 VLLO

 어떻게 보면 별거 없네요 평소 동영상에 관심이 많아서 어떤 앱 유료 결제해서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무료 버전을 써보고 정착한 vlo 정기결제라는 점이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iso는 이미 최적화 되어 있고 안드로이드 개발이 늦어져서 결제를 포기했지만 지금은 iso(아이폰)과 거의 비슷하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제일 좋은 건 무료 버전도 물막이 없대요

12월 27일 추가 결제 방식 변경 1200원~29000원까지 개별 구매. 월결제. 연결제. 평생 결제하셨네요. 빨리 결제해야 했다ㅜㅜㅜㅜ그것도 그럴 것이 만, 많은 동영상 제작 프로그램이나 앱을 초보자라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유저 중심의 편리한 인터페이스가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앱을 실행시키면 제가 만든 프로젝트 자료가 있습니다. 여기에 연결된 사진과 영상을 지우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작업이 가능합니다. 더 보기를 클릭하면 지금은 필요 없는 프로젝트 자료 편집이 가능합니다.

영상은 찾을 수 없지만, 별도로 폴더를 만들어 타이틀이나 엔딩에서 자주 사용하는 화면은, 이렇게 찾아 터치로 간단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순서가 틀렸다면 다시 한 번 터치하지 마시고 밑에 깔려있는 것을 길게 눌러서 움직여서 위치를 찾으시면 됩니다.

동영상 설정은 인스타그램용 1대 14대 5 요즘 유튜브에서 많이 쓰는 16대 9 세로 동영상에서 많이 쓰는 9대 16으로 나머지는 아직 많이 사용하지 않아요. 영상 찍을때 가장 많이 하는 실수가 세로로 찍어요. 네이버는 세로가 적용되며, 고화질(세로 1080P)인 유튜브는 아직 9대 16의 비율이 적용되지 않고 480p의 저화질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열심히 고화질로 만들었는데 저화질로 나오면 슬프죠?유튜브 하면 옆~ 손이 익숙하지 않아요? 혹은 삼각대나 셀카봉등의 도구를 사용해 주세요. www

대체로 형태를 보면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타임 라인의 이동은 동영상 작업을 하지 않은 분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각각 1개의 사진이나 영상 단위를 타임 라인이라고 해, 1개씩 편집하고 다음에 진행하기 때문에, 이러한 형식이 존재하고 세밀하게 하기 위해서, 그 아래의 세부 조정 이동으로 영상을 컷 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 아무것도 지정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아래쪽 작업창 쪽으로 두 손가락을 뻗으면 (사진 확대하듯) 타임라인을 길게~~~올릴 수 있는데요, 그럼 좀 더 디테일한 편집을 할 수 있겠죠? 축소는 거꾸로~

자, 다시 멘탈이 붕괴된 두 분을 위해서 바닷가재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정신 차리세요. 이 어플이 제일 쉬워요 쿠쿠쿠

재생하면서 멈춰도 되고 손으로 움직이셔도 됩니다 원하는 위치에 정지, 분할. 삭제할 부분 찍어서 삭제 그러면 필요한 부분만 남겠죠?빨간 선을 기준으로 두 번째 여기까지 하면 앞이 잘리고 네 번째 여기까지 하면 뒤가 잘려요.

항상 완료, 영상과 사진으로 재생길이를 정리합니다.

사진같은 경우 도망갈까봐 회전만 시킵니다. 사이즈 변경이나 디테일은 뒤에 가로세로가 섞여 있으면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완료를 누르시면 아래 정면에 문자를 누르면 왼쪽 세로에 문자 라벨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일단 글자부터 제목이나 크게 들어갈 글자를 적어주세요. 다양한 효과가 있지만 천천히 사용하세요. 그다음에 여기 저기 자막 달고.vlo의 장점은 최근에 사용한 양식이 있어서 그것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화면 전환 효과로 디졸브는 비슷한 느낌의 장면에서 갈 때 페이드는 다른 느낌으로 갈 때 사용한다고 본 것이군요. 적절하게 잘 사용하세요. 처음부터 나오는데 저는 마지막 마지막 마지막 시간 정도. www

끝으로 ‘음악’을 보겠습니다. 전문가 분들은 기획 단계부터 음악을 선택하고 영상을 찍는다고 합니다. 근데… 우리는 저작권 때문에 뽑을 수 있는 음악이 많이 없잖아요 ㅜㅜ그 느낌을 살려 영상을 만드는 것도 쉽지 않고. 느낌만 봐요. 음, 아래 메뉴 오디오 스티커 글자, PIP 필터 순서가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상업적으로도 TV라디오가 아니라면 마음껏 써도 좋다고 합니다. 페이드인 아웃은 모두 가능합니다. BGM도 분할이 가능하기 때문에 잘 쓰면 좀 후련할 것 같아요

자, 다 했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측 상단의 업로드형 화살표를 누르면 추출됩니다. 한 1080p 정도는 뽑아야지스마트폰 메모리에 따라 4kg은 울리기도 힘들어요. 컴퓨터도 비슷하지만 영상작업이라는 것은 굉장히 높은 사양을 요하는 작업이라 따끈따끈하게 느낄 수 있답니다. (웃음)

자, 완성된 영상은 내 돈 내는… 아니 와이프동 와이프상… 요즘 계속 일거리를 주고 있는 택배가 와서 뭔가 했더니… m.blog.naver.com 여기에 있었습니다.
부끄럽지만 도움이 되려고 처음으로 제 목소리가 들어간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ㅜㅜㅜㅜ 처음이라 많이 어색합니다. 나아지겠죠?ㅜㅜ
본 자료도 안드로이드 기본 화면 캡처 기능을 이용하여 녹화 후 VLLO에 편집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 머리가 좀 정리가 됐으니까 심화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이것은 천천히 봐 주세요.

저 자석모양. 아무래도 터치로 하기때문에 보다 세밀함이 떨어지기 때문에 손떨림 방지는 격자가 들어가는 곳에 딱 중간이나 균형있게 넣어주는 기능입니다. 상하, 좌우 크롭은 필요한 부분만 잘라서 씁니다. 초록색 선의 검은 부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빨간색은 아까 타임라인을 옮긴다고 했죠? 꾹 누르면 앞에 가는 건 맨 처음에 뒤로 가는 건 맨 마지막에 가게 돼요.

타임라인 자체를 처음부터 잘못 찍어 옮기고 싶은 경우는, 흰색으로 터치된 상태로 아래의 좌, 우로 이동시킵니다.

대충 아까 말씀드렸지만 오디오는 목소리만 (웃음) 녹음하려면 허용해야해요.

씰이나 프레임 템플릿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글자와 자막은 해봤기 때문에 태그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글꼴도 받을 수 있어요. 모두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자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부분이 가능하지만 페이드 인 아웃 확대 압출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와 모션이 가능합니다.

PIP픽처로 사진 속에 사진이 들어간다는 거죠 유료버전은 동영상 속에 동영상까지 가능하네요. 음성은 어떻게 적용되는지 궁금하네요.

아드디아의 마지막 필터입니다. 귀여운건 유료결제~ ㅎㅎ 1200원이라던데 조금씩 구입이 가능한것 같아요

도움말에 듀토리얼이 있으니까 같이 해보세요.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두 분을 위해 시작했는데 저도 많이 배웠습니다.” 두 분이 언제든 문의하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꾸 하다 보면 알 거예요.
완료를 누르는 것이 저장의 일종으로 프로그램 자체를 진짜 영상을 만든 분이 제작한 느낌이었습니다. 많은 프로그램을 사용했지만 아쉬움이 하나도 없어서 저는 유료 결제를 하러갑니다 물론 고퀄리티 작업을 하려면 컴퓨터를 켜야하지만 간단한 vlog나 음식영상 정도는 무료버전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개발자님 꾸준히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무료동영상제작앱 #vllo #워터마크없는 #무료동영상제작앱 #vllo사용법 #vlo활용법 #나도유튜버 #스마트폰으로간단히동영상만들기 #초보용 #퀄리티는중급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