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깨두마리치킨_우리집 치킨 브랜드 순위 1위

 

들깨두마리치킨_우리집 치킨 브랜드 순위 1위

회사에서 힘든 시간을 보낼 정도로 나의 저녁은 푸짐하게 먹는 경향이 있다. 이 날은 너무 힘들었던 날이라 퇴근하는 지하철에서 배민으로 주문을 했다. 요로코론을 먼저 주문해 두면, 치킨을 만나러 가는 길이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질 거에요.

순살치킨을 먹기 좋아 뼈 대신 순살도 주문하고 리뷰 이벤트뿐만 아니라 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모두 참여해 주었다. 찜버튼만 누르면 춘권이가 치킨박스에 무임승차해 우리집으로 온다.

내가 지불한 금액은 치킨 값이었는데 요로콜롬박스가 두 개 더 집으로 돌아온다. 똑똑하다는 말이 앞니 사이를 헤집고 입 밖으로 나왔다.

치킨 박스 안에 어떤 거냐 너무 복잡한지 박스가 제대로 닫혀있지 않다. 그런 일이 있어서는 안 되지만 치킨 먹는 행위를 막기 위해 포장 스티커까지 꼼꼼히 붙어 있다.

치킨을 한두 조각 도난당하는 것보다 치킨 박스를 여는 즐거움을 강탈당하면 기분이 좋지 않거든요.

치킨 2마리 세트를 주문했을 뿐인데 상자를 열어보니 코스 요리가 담겨져 있는 것 같다. 나는 파닭과 황금지단세트를 주문했다.

깜짝 등장한 이 소떡소떡은 내가 추가 주문한 것이 아니라 세트 메뉴에 포함된 것이다.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이 둘도 추가 주문한 게 아니라 찜 리뷰 행사에서 무료로 보내주신 친구들보다 춘권도 맛있었는데 치즈볼이 진짜다. 치즈볼만으로 10개를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

파닭도 정말 오랜만에 먹었다 맛있는 파치킨은 기본적으로 ‘닭’이 맛있어야 한다. 아무리 소스가 맛있어도 그 소스를 품을 수 없는 후라이드라면 어쩔 수 없다는 것. 깻잎 두 마리의 치킨 프라이드는 파, 소스, 그리고 닭이 어우러진 진짜 파치킨 맛이 났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많았다 황금지단치킨, 그리고 치킨에 지단이란 어떤 맛일지 상상도 못했기에 기대가 컸다. 함께 버무린 소스는 카레 맛이 나지만 함께 보내주는 고추마요를 찍어 먹을 수도 있다.

고추마요까지 찍어먹는다 라고 굉장히 강렬한 맛이 난다. 인도 카레와 한국의 고추마요, 그리고 그 두 가지를 중화하는 계란지단, 한국-인도의 퓨전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중독성이 강해서 함부로 입에 들어간다.

들깨두마리치킨_우리집 치킨 브랜드 순위 1위
요로콜롬처럼 동봉된 깻잎에 찍어 먹으면 된다. 깻잎을 좋아하는 나에게 이것은 새로운 세계였다.. 깻잎쌈에 치킨 싸서 먹으면 이런 맛 나지? 상추는 흉내도 낼 수 없는 깻잎만의 매력이었다.

마지막으로 메뉴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감자튀김, 평범한 감자튀김이 아니라 케이잔 감자튀김이라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감자튀김까지 치킨박스를 둘러보니 포만감이 가득했다. 나 이제 못 먹겠어

순살치킨 2마리 세트만 주문해도 이처럼 푸짐한 코스요리를 배달해 주는 콜리엔달곰잎 2마리의 치킨, 가성비뿐만 아니라 맛도 좋아 며칠 내 재주문 확률이 매우 높은 배달집이었다.
끝!!
이 가게 어때요? 배달의민족앱에서확인하세요.baemin.me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촌6길 19 [오리엔탈 깻잎 두 마리 치킨 고잔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촌6길 19070-7776-5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