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조은정, 나리즈 시절 반했던 모습

 소지섭, 조은정 나리즈 시절에 반했던 모습

만인의 연인이었던 소간지 님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대한민국 여성들이 비상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의 교제 상대가 누구인지 등 며칠 전 한남동 더·힐을 사서 새집을 찾은 것 아니냐는 얘기도 하던데

그래서 이렇게 핫한 소지섭, 조은정 나리즈 시대를 한번 볼까요?

소지섭의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43세가 되었습니다.

1995년 ‘storm’ 1기 전속 모델로 데뷔했습니다.그는 가수 겸 배우였고, 모델로 데뷔 전 수영 겸 수구 선수였어요.
신인 때는 밝고 눈에 띄는 캐릭터를 맡기도 했지만 점차 큰 키와 탄탄한 몸매, 그리고 잘생긴 얼굴에 섹시한 매력을 살려 2002년 sbs 유리구두에서 김현주를 사랑하는 철웅으로 연기하며 남성적인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이후 발리에서 있었던 일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로 성장했어요.

소지소프리즈 시대는 유리 의 신발과 발리에서 일어난 적도 있지만 임수정과 함께 출연한 미안하다 사랑한다.>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독특한 스타일과 소화 가능한 스타일로 오마지라는 별명이 붙은 작품입니다.
리즈 시절의 그를 보면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와 이미지, 그리고 분위기를 볼 수 있습니다.
리즈 시절이나 지금이나 잘생긴 외모는 변함이 없네요.

소지섭의 여자친구 정정이라는 나이는 1994년생으로 26살입니다.

2014년 ogn ‘나는 캐리다’로 데뷔 후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아나운서가 되고싶다고 하셔서 ogn에 지원하셔서 아나운서가 되셨다고 합니다.
그녀는 롤게임의 여신이라고 불릴 만큼 빼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어요.
“한국의 여자 무용가 최고의 엘리트 코스라고 할 수 있는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이화여대 무용학과 출신입니다”

소지섭, 조은정 ————————————————————————————-

인터뷰에서 소지섭이 조은정에게 먼저 반했대요
그래서 당시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하지만 조은정의 눈을 볼 수 없는 소지섭의 모습을 볼 수 있죠.
소지섭이랑 조은정이랑 나이 차이가 17살 차이래요

이렇게 소지섭, 조우 은정 나리즈 시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쁜 커플 같아요.
앞으로도 예쁜 사랑을 하고 결혼에 골인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