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강화 운동기구 대박아이템 발견ㅠㅠ 닥터핏 자이로볼 내돈후기

내돈후기

웹디자이너 길 인생 어언 10+n년이라 모니터를 하루 종일 보는 직업인데도눈 시력은 1.5를 유지하고 있는 반면 손목은 무리했다 싶으면금새 시큰시큰 뻐근하고 움직일때마다 뼈 부딪히는 소리도 난다. ㅠㅠ그래서 내가 못하는 운동 중에 하나는 볼링치기임!볼링 한게임만 했다하면 손목이 너무 아파서 볼링 끊은지 몇년 됐는데…일할 때 #손목보호패드 랑 #손목아대 를 사놓고 번갈아 쓰면서 작업을 하다가 발견한…#대박아이템 #손목강화 #운동기구 #닥터핏자이로볼 발견 ㅠㅠ 이거 왜 이제 발견했나요? ㅎㅎㅎ ​처음에는 설명서를 봐도 잘 안돼서 꽝이구나 했는데 몇번 돌리니까 금새 휙휙~ 잘 돌려졌다.집 거실에다가 방치하고 TV 보면서 돌리니까 옛날 #요요 하던 시절도 생각나고느낌도 진짜 요요 돌아가는 느낌이라서 수시로 돌리다가 이런건 나 처럼 손목이 아픈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야겠다 싶어서근로자의 날 밤에 포스팅 하고 있는 거임 ㅋㅋㅋ ​#손목운동기구 #손목보호 #손목강화운동 #손목운동​

​닥터핏 자이로볼 돌린지 일주일 시점에서 쓰는 글인데손목운동 기구라서 그런지 왼쪽 보다 오른쪽 손목이 좀 단단해진 너낌이다. (오른손잡이임)손목을 움직일때마다 나던 오돌뼈 부딪히는 소리도 안나고지금도 포스팅한다고 키보드 치고 있는데 손목 하나도 안아픔 ㅠㅠ ​​

>

​​요것이 내가 발견한 손목강화 운동기구 닥터핏 자이로볼!!무게는 좀 나가는 편이지만 작아서 휴대하기 괜찮~지만 난 집에서만 쓰고 있음회사에선 어차피 돌릴 시간…없….ㅠㅠ​​

>

​​내가 집에서 쓰고 있는 손목보호기구들 바퀴가 달린 손목보호패드와 손목아대다.어떤날은 손목보호패드를 쓰다가이것저것 작업이 많은 날에는 손목아대를 착용하고 컴퓨터를 하고 있었다.저것들은 작업할 당시에만 손목을 보호 해 주는 것들이라손목강화 운동기구를 구입해본거였음!​​

>

​​손목강화 운동기구닥터핏자이로볼 설명서​설명서는 잃어버리기 쉬우니까 나두 나중에 볼려고 한쪽씩 사진찍어서 올리는 거임 ㅋ설명서에 써있듯이 손가락, 손목, 팔의 근력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인 운동기구란다.손가락은 모르겠지만 손목이랑 팔뚝은 진짜 쫀쫀해지는 느낌이다.계속 돌리면 팔뚝살도 뺄 수 있을꺼같아 +_+​

>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다.자이로볼 로터를 화살표 방향으로 최대한 감은 다음에(2바퀴 감아라고 설명서에는 나와있지만 최대한 감아야한다고 함ㅋㅋㅋ) 암튼 감은 다음에 떼고 손목으로 돌리면…어느새 요요처럼 돌아간다!! +_+내가 오른손잡이라서 오른손만 주구장창 돌리다가 왼손으로 돌려보니까 왼손은 못 돌렸음 ㅎㅎ어차피 주 사용 손목만 강화하면 되는거니께 괜찮음​​

>

​​내가 구입한거는 회전수가 기록되고 불이 번쩍번쩍 나는거다.기왕지사 구입하는거 얼마 차이가 안나기때문에 중간걸로 사봤는데불 들어오는게 재미가 쏠쏠함 ㅎㅎㅎ

​​

>

​​실전으로 보는 사용방법!1) 일단 줄을 손목에 걸고 시작처음엔 안 걸고 돌리니까 줄이 방해가 됐다 ㅋ(혹시모를 떨굼 사태에도 예방됨)2) 전원 버튼을 켜고3) 화살표 방향으로 2번 감아서 손으로 잡고 돌리면 끝!​​

>

​​차암~쉽죠잉~? ㅋㅋㅋ​​

​내친김에 동영상으로도 만들어봄!동영상 만드는 어플을 괜찮은거 찾고 싶은데 귀찮아서네이버 블로그 편집기능으로만 작업했다.​볼륨을 키고 들으면 TV 소리도 들리지만 자이로볼이 돌아가는 소리도 들리는데 ㅋㅋ들어보면 내가 왜 요요 같다는줄 알게됨!​​

>

​​씐나게 돌리고나서 팔뚝이 아파질때쯤 ㅋㅋㅋ 자이로볼을 멈추고 카운트된걸 확인해본다.왼쪽은 최고 RPM 기록이고 오른쪽은 30, 60, 90초 간격으로 실제 회전된 수라는데…나는 그냥 돌리고 싶을때 돌리고 있음~ㅋ​​

>

​​돌릴때마다 수치가 다르게 나와서 남편이랑 내기 모드 가능함 ㅎㅎㅎ​​

>

​​그치만 남편이 약간 몸치라서 처음에 나보다 더 버벅댔다. ㅎㅎㅎ거실 바닥에 누워서 손목강화 운동기구 돌리는 남편 인증샷​​

>

​​내 주먹만한 사이즈라 휴대하기도 편한~ 닥터핏 자이로볼!​​

>

​​자기전에도 자이로볼 돌리는 맛을 못 잊고 다시 한번 돌리는 중~밤에 돌리니까 불빛이 더 잘보여서 급 영상도 남겨봤다.​가격도 1만원대라서 부담없이 지르기도 편한 손목강화 운동기구 자이로볼!!앞으로도 쭈욱~ 사용해서 짱짱한 손목을 만들어보자꾸나야~​

​내가 구입한 닥터핏 자이로볼 좌표!▼▼▼

ps. 구매자들 리뷰에 정감있는 댓글이 맘에 듦​​​※내 돈주고 사서 쓴 후기임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