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세븐 피엠 위장크림 군인 선물로 굿~ ­

>

>

군인 선물로 좋은 세븐 피엠 위장크림군대 가면 다 준다지만 기왕 사용하는 거 피부에 좋은제품으로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얼마 전 큰조카가 군입대했는데이만한 선물이 없겠더라고요..율리브영 위장크림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너무 좋은세븐 피엠 위장크림이에요..

>

>

남자 피부라고 아무 제품이라 사용할 수 없죠세븐 피엠 위장크림은 티트리 등 7가지천연성분이 첨가되어있답니다무엇보다 좋은 건 SPF35 PA++ 자외선 기능을 물론발림성도 최고예요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제가 사용해봐도 참 좋더라고요..

>

세븐 피엠 이지 아미 위장크림크림&클렌징 밤 밤(15ml) 세트 구성

>

군인을 제대로 위장시켜줄 세 가지 컬러와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클렌징 바 제품으로이지 아미 제품은 피부에 발랐을 때밀착되는 감촉이 너무 부드럽고위장할 때 걸리는 시간을 훨씬 더 단축시켜준답니다..

>

>

사이즈도 딱 좋아요무엇보다 거울까지 있어서보면서 사용하기 편리하답니다..

>

우선 손가락을 이용해 쓱쓱 문질러보니부드럽게 발리는 감속이 신기하네요

>

직접 손등에 발라보았어요와우 손에 쓱 묻혀 발라보니 정말 부드러워요색감 또한 진하면서 제대로 표현되고한참 동안 바르고 있어서 당김 없이 보들보들정말 좋은 것 같아요..

>

무엇보다 수분과 땀에 강력한 군인 템이에요몇 분간 물을 강하게 뿌려보아도번 김현성 하나 없이 그 색 그대로 유지된답니다많은 땀을 흘리는 군인들을 위해서도요거 요거 완전 군인 템이 분명하네요수시로 위장을 고쳐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발랐으니 그럼 빠르게 지워내야겠죠?빠르게 쉽게 지울 수 있는 클렌징 밤

>

요건 세트로 구성되어 좋은 것 같아요아래쪽에 사용기 한도 꼼꼼하게 적혀있답니다.

>

부드러운 밤 타입으로 손으로 만져보니피부의 온도에 살짝 녹아내리는 느낌이에요..

>

>

클렌징 밤을 피부에 올려놓은 후 부드럽게문질러주니 와우 그냥 싹 지워지네요물로 닦지 않고 티슈로 살짝 닦았는데도정말 깨끗하게 지워졌어요,

>

티슈는 완전 걸레가 되었지만요…ㅎㅎㅎ

>

제 피부는 보들보들 윤기가 좌르르 느낌도 참 좋아요참고로 세븐 피엠 위장크림은일반 클렌징 폼으로도 말끔하게 잘 지워진답니다..올리브영 위장크림 부드럽고 뛰어난 발림성은 기본땀과 수분에도 강해 최고에 군인 템이에요군입대한 남자친구 조카 아들 선물로 굿~~

본 리뷰는 업체에서 제품만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