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의 클래식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로맨스 영화 추천!’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로맨틱

 안녕하세요 여러분 거북이에요~!

오늘은 일어났는데 안개인지 미세먼지인지 해가 너무 뿌옇네요!

시야가 매우 흐린 것 같으니 특히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각별히 주의하세요!

이제 정말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연말에 보기 좋은 로맨스 영화 추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오늘 여러분과 함께 리뷰할 영화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라는 영화예요.

출처 : 구글의 이미지 로맨스 영화 ‘추천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는 1989년에 개봉한 로맨스 영화입니다!

시카고 대학교에서 뉴욕까지 해리와 샐리가 같은 차를 타고 가기로 한 뒤 처음 만난 이야기예요.

그 후로는 서로 장난치는 친구로 12년이 됩니다.

영화의큰주제는남자와여자사이에친구가가능할까?라는내용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후 로맨틱 코미디의 클래식이 된 영화이기도 합니다

그럼 다 같이 간단하게 줄거리를 먼저 살펴볼까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줄거리

해리와 샐리는 시카고 대학을 졸업하고 같이 뉴욕으로 가는 차를 나눠 타게 됩니다.

두 사람은 남자와 여자 사이에 친구가 가능한지에 대한 질문을 놓고 서로 설전을 벌이게 되는데요!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두사람은 서로를 별종이라고 생각해요.

두사람의 첫만남은 이렇게 삐걱거리고 서로에 대한 인상도 좋지않아서

뉴욕에 도착하자마자 두 사람은 짧은 인사를 한 뒤 곧 헤어지게 됩니다.

그러던중 우연히 두사람은 공항에서 재회하게 됩니다.샐리는 남자친구하고 같이 있고 해리는 곧 결혼할 여자친구가 있는 상태였어요.

그러던 중 샐리는 애인과 헤어지고 해리는 이혼통보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우연히 서점에서 두 사람은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시간 이별의 아픔을 겪은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집니다.

그렇게 친구가 된 해리와 샐리, 과연 그들은 끝까지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정말 남녀 사이에 친구란 없는 걸까요?

출처 : 구글 이미지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배우우

친구들 사이에서 만난 해리와 샐리는 수십 년 넘게 친구로 지내다 결국 연인이 되는 흔한 로맨스 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좀 뻔한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와 연출, 로맨틱한 배경이 어우러져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이기도 해요! 특히 빌리 크리스탈과 매클라이언의 리즈 시대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이 영화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출처 : ‘구글의 이미지’ 해리 해리 역에는 빌리 크리스탈이 맡았는데 크리스탈은 배우보다는 TV쇼나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더 유명했어요.하지만, 해리와 샐리가 만났을 때를 기점으로 배우로서도 대박을 터뜨리게 돼요!냉철한 것 같지만 따뜻한 모습이 공존하는 해리 역을 훌륭히 연기했습니다!샐리도 샐리 역의 멕 라이언도 빼놓을 수 없죠!샌드위치를 주문하는데 1시간이나 걸리는 성가신 도시 여인이기도 하지만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여인이에요!멕 라이언은 그해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고, 이후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유 갓 메일 등 노라 에프론의 영화에 다수 출연하며 90년대 로코퀸이 되었습니다!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비하인드

출처 : 구글의 이미지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의 명장면은 역시 식당에서 샐리가 가짜 오르가슴을 연기하는 장면이죠!

해리가 샐리에게 그는 지금까지 모든 여성을 만족시켰다고 자신감을 가지라고
여성은 만족한 척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식당에서 가짜 오르가슴을 연기하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식당 안의 사람들이 깜짝 놀라고 옆 테이블의 할머니는
I’ll have what she’s having. 저 여자가 먹을 걸 주세요. 라는 대사를 합니다.
이때 옆 테이블에 계셨던 할머니가 라이너 감독님 어머님이셨대요.
당시 라이너 감독의 어머니가 대본을 보다가 이 대사의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대요!
감독은 그 대사가 마음에 들어서 직접 엄마께 영화에 출연해서 연기해 줄 것을 부탁했대요!
오늘은 로맨스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를 여러분과 함께 리뷰해 봤습니다.
요즘같은 연말연인, 친구 또는 혼자보기 좋은 영화로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