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임 명품수입가구 한번에 보기 에이스에비뉴 청담점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결혼 15년차가 되자 집안이 세월의 흔적을 눈에 아름답게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신혼의 설렘과 추억을 함께한 아이들이지만 다시 생각해봐야 할 때가 된 것 같아 에이스 에비뉴 청담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다른 에이스베드 매장과는 달리 고급스럽고 편안한 에이스베드 뿐만 아니라 장인의 정성이 담긴 이탈리아산 명품 수입가구까지 현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특별한 매장은 신혼부부들의 혼수와 이사가구를 원스톱으로 준비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지하 2층에서 지상 5층까지의 영업소에서 지금부터 천천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1층은 깨끗한 카페로 운영중이었어요.

구경하면서 조금 쉬고 싶을 때 차를 마셔도 되고, 카페에서 디피된 가구도 판매하는 상품이 마음에 들면 구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하 1층과 2층에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프레임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침대를 고를 때는 사람마다 수면습관과 체형이 다른 만큼 숙면을 취하려면 본인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해 결정해야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자유롭게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ACE HERITZ 에이스 베드 프리미엄 라인 헤리츠

보기만 해도 위풍당당한 멋이 가득 느껴지는 것 같아요매트리스를 자세히 살펴봐도 스프링부터 내장재까지 최고급 천연 제품을 사용하여 에이스만의 신기술력으로 만들어 최상의 쾌적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대가 있어서 하이 쿼리티 지향하시는 분들이 보면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ACEROYAL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기 보다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 프레임 베스트 제품 그리고 신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입니다.쇼룸을 이용해서 인테리어 팁을 얻을 수 있어요.

프레임 중에서 가장 먼저 들어간 제품은 BMA 1157-A였습니다.

화사한 오렌지 컬러와 원목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쾌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패브릭과 원목이 위화감 없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더욱 멋진 느낌을 줍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나뭇결들을 통째로 보고 멋진 느낌이 들죠.원목을 라운드형으로 마무리하여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모던한 프레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매트리스가 흔들리지 않도록 막혀 있으므로 좀 더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만,
패브릭 헤드 보드 쿠션의 경우 분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두 가지 느낌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레임입니다.

더 깨끗하고 원목의 느낌이 좋으면 모던한 베나또(VENATO)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베나토가 이탈리아어로 나뭇결이 살아있다는 뜻인데 정말 나뭇결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침대 옆에 있는 베나도 협탁이에요.협탁 또한 천연 무늬 나무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지요.

“침실의 분위기를 결정할 프레임을 정했으면, 이제 매트리스를 고를 차례일 것입니다”

편안한 잠을 자려면 프레임을 고를 때보다 매트리스를 고를 때 좀 더 시간을 갖고 신중해야 할 부분인 것 같아요.또한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 중에서는 하이브리드 테크 시리즈가 눈에 들어 왔습니다.그 중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하이브리드 테크7에서 살펴봤습니다.

에이스 베드만의 15개국 특허를 취득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덧붙여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결합하여 부드럽고 단단히 받치며, 좌우 흔들림과 흔들림 사이의 소음을 방지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편안함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투웨이 쿠션 시스템을 사용하여 매트리스 최초로 상하 양면을 사용할 수 있고, 때로는 푹신푹신, 때로는 짧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올인원 공법으로 매트리스의 내구성과 탄력을 강화시켜 주었기에 잠시 동안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휴식을 취하는 동시에 건강한 수면을 위해 위생적으로 관리되어야 합니다.

모스키토 프리 원단으로 모기의 접근을 방지하는 모스키토 프리 원단을 사용하여 모기 곤충 집먼지 세균 박테리아를 방지하고 마이크로 가드가 붙어 있어 방충 항곰팡이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비염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프림 울을 사용하여 겨울은 따뜻하고 여름은 시원하며 사계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앉아 보면 너무 부드럽고 딱딱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도 아니었지만, 더 제대로 느껴지고 싶을 때는 하이브리드 테크5가 좋다고 하니 참고해 주십시오.

마음에 드는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선택하면 집에도 맞을지 어떨지 고민되네요.이런 경우는 에이스 베드에서 발매하는 에이스 룸 앱으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룸 앱 AR카메라로 침대를 두고 싶은 공간에 에이스침대를 배치할 수 있으며 주변 인테리어와의 매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사를 앞두고 있다면 입주 전에 에이스룸 앱 내 3D 홈 디자인 기능을 이용하여 아파트를 검색하고 집 도면 등을 확인하여 침대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이것저것 배치해보니 너무 즐거워서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웃음)

에이스 침대 매트리스랑 프레임도 보고 에이스 룸 어플에 대해서 알고 정말 보러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기서 끝나지 않고 에이스 에비뉴 청담점이 특별한 이유는 수입 브랜드 가구를 유럽 현지 가격으로 그대로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5층에서는 원목 전문가구인 폴라다를 관람할 수 있다.패브릭과 원목을 믹스하여 다양한 소재의 느낌을 풍부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나무 모서리를 모서리 없이 둥글게 처리한 것이 포라나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재나 패브릭 색상을 제 스타일에 맞출 수 있다고 합니다.

4층은 원목전문브랜드 리버입니다.

원목 고유의 나뭇결을 잘 살린 자연 가구입니다.

사이즈 테이블에 딱 맞는 조명이 더해져 더욱 웅장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 테이블은 람보르기니 자동차 디자이너와 합작한 가구입니다만, 가구라기보다는 작품에 가까워 보였습니다.

3층은 가죽제품 전문 브랜드 박스터 입니다.

소의 숯가죽만을 엄선하여 사용하였으며,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최고급 가죽 나북 소재를 사용한 소파와 의자, 침대 등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얼핏 보면 패브릭처럼 보이지만 천연 가죽의 경우 피부에 닿으면 차가운 느낌이 들지만 따뜻하고 튼튼하며 꼼꼼한 패턴이 더해져 더욱 멋져 보였습니다.

2층은 알플렉스에서 오랜 역사를 간직한 모던한 소파와 대리석 테이블을 볼 수 있었다.

모던하고 기본적인 스타일이면서도 세련미가 덜한데

알프스를 대표하는 소파 디자인이라고 한다.1972년에 디자인된 제품으로 지금까지 변함없는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전혀 옛날 느낌 없이 현대적인 느낌. 앉았을 때도 편했는데 지퍼 처리가 되어 있어서 커버 교체가 쉽다고 합니다.

에이스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그리고 수입 브랜드 가구까지 볼 수 있는 에이스 에비뉴 청담점을 지금까지 하나하나 소개해 보았습니다.최대한 실물처럼 사진에 담으려고 노력했지만 실제의 그 멋을 다 담기에는 역부족이었어요.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하면 직접 방문해 보세요.

결혼 준비 중인 신부 분이라면 에이스 침대를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웨딩 멤버스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간단히 웨딩 멤버스에 가입하기만 하면 구입 금액별로 선물 백팩과 캐리어를 선물합니다.
카드사별 서비스 제공과 함께 매트리스의 곰팡이 및 항균을 돕는 N마이크로가드 5년이 무상 제공된 매트리스 연계품목 20% 할인 소프라움 침구 구매 시 10% 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니 가입하셔서 모든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에이스 베드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했습니다.